[중요]기업5G베이직 요금제 변경 및 사용시 주의사항 안내.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3-03-21     조회 : 2311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KT가입센터 입니다.
기업5G베이직      요금제 변경 및 사용시 주의사항 말씀드리겠습니다.

1. 기업5G베이직 요금제로 개통하고 싶은데 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인가요?
-   5G슬림 요금제 123일 유지후 124일째  1577-8099   로 연락주시면   기업5G베이직 요금 상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2. 기업5G베이직 요금제는 계속 사용이 가능한가요?
- 개통일 기준 약정기간 24개월  (5G슬림 유지기간 포함) 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3. 기업5G베이직 요금제 사용중 입니다. KT에서 발급된 장기데이터쿠폰이 사용이 안됩니다.
- 기본 제공량 데이터가 없는 특수한 요금제 상품이며, KT에서 발급된
"장기혜택쿠폰, 데이터 리필쿠폰, KT멤버십을 통한 데이터쿠폰"등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은 기업5G어플을 통해서  데이터 무제한(月2GB+3Mbps) 사용 가능합니다.

4. 기업5G베이직 요금제와 기업데이터 사용중인데 데이터접속이 안됩니다.
- 요금제 변경시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라는 부가서비스와 같이 함께 가입이 되며, 
이 경우 일반데이터는 사용이 불가능 하며 데이터 차단이 됩니다. 기업5G어플 접속하셔서 ON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ON으로 되어있더라도 데이터 사용이 안되시는 경우 OFF>ON 전환 / 네트워크 초기화 / 기업5G어플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해결이 안되신다면 1577-8099 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대응 도와드리겠습니다.

5. 기업5G베이직 요금제 쓰고 있는데 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되었습니다.
- 122일 이후  기업5G베이직 요금제로 변경시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라는 부가서비스와 같이 함께 가입이 되며, 이 경우 일반데이터가  차단 되는게 정상적입니다.
이 경우 데이터 사용은   기업5G어플을  통해서 ON으로 활성화 해주셔야 과금없이   데이터 무제한  사용가능 합니다.   (어플 OFF시 데이터 차단)
혹은, 고객님께서   KT 114고객센터  및   KT대리점  방문하시어  ("무선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임의로 해지  하게 되시는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하게 됩니다. 부가서비스 임의적 해지건에 대해 데이터 과금건은  귀사에서 귀책사유가 없으며 책임지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6. 약정이 만료가 되었는데,  기업5G베이직/기업데이터 상품 연장이 가능한가요?
- 약정만료시   해당 월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익월 후 요금제는 5G슬림 이상 요금제로 변경해주셔야 하며,  기업데이터는 순차적으로 자동 해지 됩니다. 
요금할인 재약정시 서비스 연장은 불가하며, 저희 KT가입센터를 통해  휴대폰 재구매(보상기변) 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7. 기업5G베이직 요금제는 데이터 테더링,쉐어링   및   핫스팟 이용이 가능한가요?
- 기본제공량 데이터가 없는 특수 요금제 상품으로,  데이터 쉐어링,테더링 / 핫스팟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기업5G베이직 / 기업전용 데이터는 " 데이터 쉐어링,테더링 / 핫스팟"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제공량 데이터가 없는 특수 요금제 상품으로, 쉐어링,테더링과 핫스팟을 이용하여 다른 기기와 연동하여 데이터를 사용 할 경우 
기업전용5G 무제한데이터  와는 별개로 데이터 사용으로 인한  데이터 초과요금 이 발생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미확인 으로  초과요금이 발생 하는 것에 대하여  귀사에서 귀책사유가 없으며 책임지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