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LTE 업데이트 전산작업 중 발생한 오류에 대하여 사과 말씀과 해결방법 안내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9-10-02     조회 : 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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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전용 LTE 업데이트 전산작업 중 발생한 오류 대하여 사과 말씀드립니다 -

       

공제회와 협약하여 제공하는 기업전용 LTE 서비스 의  전산서버 업데이트 101 일 시행 했다고

KT 본사로부터 통지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예기치 못하게 오류가 발생 되었습니다 .

기업전용 LTE 앱 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ON) 상태임에도 개인  기본 데이터가 사용 되고,

이를 초과하면 데이터 초과 요금이 발생 합니다 .

 

이런 증상을 고객분들로부터 접수받아 KT 본사 관련부서에 업데이트 오류가 발생했음을 통지하고

조사 , 조치를 즉시 요청하였고 다음과 같은 사항을 통지 받았습니다 .

 

1. 개인 기본데이터 초과로 인해 발생한 초과 요금 감면 처리 한다 .

2. 기업전용 LTE 정상 사용을 위해서는 비활성화 (OFF) 전환 했다가

   다시 활성화 (ON) 하면 오류가 해결 됩니다 .

3. 혹시 2 번 사항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 삭제 후 재설치 하고 활성화 (ON) 하면 해결됩니다 .

  [기업전용LTE App. 삭제, 재설치 절차]

 > 안드로이드 : 설정-> 어플리케이션-> 기업LTE단말관리자 먼저 삭제 후 -> 기업전용LTE 앱 삭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프로파일 및 기기관리 -> MDM파일, 프로파일 삭제

 기업전용LTE 앱 재설치 절차는 [고객센터] -> [FAQ- 설치가이드 참고]

 

이상과 같이 조치해도 계속 기업전용 LTE 앱이 문제가 있으면 저희 고객센터(1577-8099)로 연락주시면

적극적으로 관련부서에 통지해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