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전용 LTE App. 설치 후 초기에 ON 상태로 두게 되면 매번 실행하지 않아도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 되는데
이때 휴대폰에서 『 절전모드 』 및 『 데이터절약모드 』 를 활성화 (ON) 를 하게 되면
기업전용 LTE App.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는 부분이 KT 기술부서에서 확인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기업전용 LTE( 데이터 무제한 ) 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서 『 절전모드 』 및 『 데이터절약모드 』 를
비활성화 (OFF) 상태 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
1. 절전모드 비활성화 (OFF) 설정 방법
▶ 삼성휴대폰 : 설정 > 배터리 > 절전모드 > 사용안함
▶ LG 휴대폰 : 설정 > 기기 > 배터리 및 절전 > 절전모드 > 버튼 비활성화
2. 데이터절약모드 (Android 7.0/ 누가버전 이상 )
▶ 삼성휴대폰 : 설정 > 연결 > 데이터사용 > 데이터세이버 > 사용안함
(“ 사용중 ” 으로 설정하여 활성화할 경우 , “ 데이터 제한 없이 사용 ” 을 클릭하여 앱 목록에서 “ 기업전용 LTE” 및 “ 헬릭스디바이스매니저 ” 앱 우측 버튼을 활성화하여 데이터 제한 없이 사용하도록 설정 필요함 )
▶ LG 휴대폰 : 설정 > 무선네트워크 > 모바일데이터 > 화면 상단 우측 “ : ” 클릭하여 “ 데이터절약모드 ” 선택 > 데이터절약모드 사용 > 버튼 비활성화
( 데이터절약모드 사용 활성화하여 사용할 경우 , “ 데이터 제한 예외 앱 ” 을 클릭하여 앱 목록에서 “ 기업전용 LTE” 및 “ 헬릭스디바이스매니저 ” 앱 우측 버튼을 활성화하여 데이터 제한 없이 사용하도록 설정 필요함 )